본문 바로가기
지식산업센터

부평 제이타워3차 기숙사

by 다니엘5675 2021. 1. 14.

오피스텔이 가지고 있는 장점과 지식산업센터의 장점이 합쳐져 있는 기숙사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기숙사는 수익형 부동산으로도 인기가 좋은 만큼 꾸준한 임대수익율을 낼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부평 제이타워3차 기숙사는 지상 13~15층으로 공급이 되는 곳으로써 총 364실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많은 물량이 남아 있지 않습니다.

국가산단 내 복층 오피스텔형 기숙사로 마련되어 있는 이번 부평 제이타워3차 기숙사에서는 오피스텔형 기숙사인 만큼

풀옵션이 제공되는 동시에 공간에 대한 효율성이 높습니다. 실사용 면적은 약 10평대인 만큼 2인 거주에도 충분한 면적을 자랑하고 있는 제이타워 기숙사입니다.

서울과 가깝게 위치한 부평 국가산업단지는 경제개발 5개년 계획 일환으로 조성되어 있는 곳입니다. 서울 구로/가산 일대와 가깝게 위치해 있는 동시에 교통수단에 대한 편익을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주변으로 산업단지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현재 인천 시 내에서는 핵심 국가산업단지가 모두 밀집되어 있는 곳으로써 부평 제이타워3차 기숙사 주변으로는 높은 고용현황과 함께 누계 수출로 자리잡고 있는 곳입니다.

광역 입지의 장점을 갖추고 있는 부평 제이타워3차 기숙사에서는 서울 수도권까지 30분 이내 접근을 할 수 있으며 인천 1호선 갈산역이 도보 5분 거리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약 2만 여명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통해 수입형 부동산을 알아보시는 분들에게도 추천을 해드리고 있는 제이타워3차입니다.

현재 GTX-B노선 역시 22년 착공 예정을 앞두고 있으며 서울지하철 2,7호선 연장도 개통 예정이 되어 있는 만큼 앞으로 기대할 수 있는 부평 제이타워3차 기숙사 주변 개발호재들이 다양한 곳입니다.

부평 제이타워3차 기숙사는 대규모 복합생활시설을 누릴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인원 복합공간으로써

일과 쇼핑 그리고 라이프까지 한 곳에 묶여져 있습니다. 지식산업센터 및 섹션형 오피스와 함께 대규모 상업시설까지

위치해 있어 한 곳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편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부동산 규제로 인해 주택수에 포함이 되지 않는 주거형태를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해드리고 있는 부평 제이타워3차 기숙사! 제이타워에서는 산업용 전기사용을 하고 있어 관리비 절약 효과와 함께 높은한도 그리고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아 부가세 환급 및 종부세 면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규모 건물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통해 제대로 관리된 주거공간이 제공되고 있는 만큼 부평 제이타워3차 기숙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규제 영향을 받지 않는 수익형 상품을 찾으신다면, 오피스텔형 기숙사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