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산업센터

마크원 지식산업센터 기대감이 하늘을 찌르네요!

by 다니엘5675 2019. 10. 23.

다들 날씨도 좋은데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는 다녀오셨나요? 나들이를 가보면 다들 근심걱정이 없어보이는게 행벅해보시더라구요. 여러분들에게 근심걱정을 완전히 없애줄 행복한 웃음을 선사할 알찬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요즘 아파트 분양 열기가 뜨거운데 아파트뿐만 아니라 오피스텔 오피스, 상가, 드라이빙센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핫하고 저렴한 곳을 분양받기 위해서 발품 팔아서 돌아다닐 필요가 없어요. 제가 알려드릴께요~ 고고!

정말 좋은 곳이라고 하니 많으 분들이 더욱 궁금해하실 것 같아요. 기대하시고 있는것보다 훨씬 더 좋으실 수도 있으니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합시다. 기대감이 하늘을 찔러도 되는게.. 그만큼 알아볼수록 미래에 대한 투가가치도 있는것 같아서  마크원 지식산업센터에 대해서 이웃님들에게 빨리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향후에는 프리미엄도 형성이 가능할 정도로 지리적인 입지와 다양한 쓰임새. 최대규모를 자랑하며 남동공단 내에서는 초기 분양이라고 생각하셔도 될 정도로  마크원 지식산업센터에 투자하시기에는 더욱 좋은 곳이라고 생각되어집니다.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편리한 시설들을 고루게 갖추고 있는 최대규모의 마크원지식산업센터로 스마트한 업무환경을 
충분히 조성할 수 있는 곳이에요. 

그리고 연면적 87,747제곱미터의 전 층 드라이브인 시스템부터 6m의 높은 층고와 고하중 설계로 제조업 기업에도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9층에서부터 15층은 기업규모에 맞춘 섹션오피스 설계가 가능하고요. 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수요 흡수가 가능합니다.

층고가 매우 높아서 공장시설도 입점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주변 공단 사장님들의 관심의 열기도 매우 뜨겁다고 해요. 역시 좋은건 좋으신 분들 눈에 가장  빨리 보이나봐요. 다들 필요하던 찰나에 딱!마크원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온거죠.

공용부 조명 자동제어와 주차관제 그리고 CCTV 등 첨단기술로 비용절감까지 가능하고, 안전까지 완벽하게 케어할 수 있어요.

마크원지식산업센터말고도 전세대가 햇빛이 잘 드는 남향과 최초 복층형 설계로 휴식과 여유가 가득한 초프리미엄 오피텔도 같이 나란히 인천을 빛내주고 있어요. 

1군 건설사 시공으로 비즈니스 경쟁력을 높여주는 초대형 마크원 지식산업센터입니다.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만큼 많은 분들이 예의주시하고 있는데요.  마크원 지식산업센터에 얼른 더 늦기 전에 상담도 받아보시고 괜찮다싶으시면 직접 구경도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역시 기회는 있을 때 잡아줘야죠~

'지식산업센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평 제이타워3차 기숙사  (1) 2021.01.14
청라 에이스 하이테크시티  (0) 2020.06.27
광양프런티어밸리6차 신축!  (0) 2020.01.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