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산업센터

광양프런티어밸리6차 신축!

by 다니엘5675 2020. 1. 2.

안녕하세요, 지식산업센터 신축 소식을 아마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업무용시설이라 주택 규제에서 벗어나며 정부차원에서 장려하여 다양한 세제 혜택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실 입주자인 경우에는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사옥을 마련하는 효과까지 있기 때문에 여러 모로 신축 지산에 대한 수요는 많은 편입니다.오늘 소개해드리는 광양 프런티어밸리6차의 경우 고양원흥지구에 들어서는 최대규모 지산으로 더욱 차별화된 메리트를 가지고 있습니다.우선 입지는 원흥동 706번지 일대이며 대지면적 2183평에 지하1층~지상15층 최대규모로 지어지게 됩니다.연면적이나 대지면적, 건축면적 등을 비교해 봐도 인근 지산들과는 큰 규모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차별화를 주고 있습니다.

시야도 탁 트이고 북한산 일출을 조망할 수 있는 수려한 조망권도 영구적으로 보유하게 됩니다.위치상으로 북한산 조망권을 가릴 수 있는 건물이 들어올 수 없는 입지이기 때문에 이것도 광양 프런티어밸리6차의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4차선 대로변 초입으로 교통이나 쾌적한 환경이라는두 마리 토끼도 모두 잡았네요.

창릉신도시의 호재도 그대로 받을 수 있는 입지 입니다.창릉신도시 바로 옆에 있는 원흥지구내 있기 때문에 신도시 프리미엄 혜택을 모두 누리고 주택 수용 호수가 무려 38,000세대로 배후수요도 풍부한 입지 장점을 갖게 됩니다. 

입지와 환경도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편리하고 서울에서도 가까운 최적의 입지.거기에 교통편까지 모두 갖춰진 상태지만추후 GTX-A같은 교통 호재들도 남아 있는 상황입니다.광양 프런티어밸리6차의 경우 이제 막 시작되는 입지가 아니라 교통이나 인프라는 거의 갖춰진 상태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바로 앞에 켄달 스퀘어가 그리고 옆으로도 모두 비슷한 지산들이 들어와 오히려 입지적인 특성은 더욱 부각될 수 있는 위치입니다.북한산 조망이 가능한 대형 지산 그리고 주차규모만 해도 431대로 넉넉하고 호실도 총 422실로 넉넉하게 구성이 됩니다. 1층은 컨테이너 하역도 가능하고 2.5톤 화물차 램프교차통행도 가능한데 대로변 초입이라 아무래도 우위를 선점할 수 있죠.

오피스와 오피스텔과의 차이점을 보시면 업무용 시설로써 왜 더 유리한 지 한 눈에 비교가 되실 거예요.특히 세제 혜택 부분을 비교했을 때 우위를 차지하고 있어 실 입주 목적인 분들이라면 이 점도 먼저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수요에 비해 공급이 부족하다는 점과 입지적 메리트 거기에 섹션오피스의 장점은 그대로 오히려 서비스 발코니나

여러 장점을 도입해 부각시킨 점도 광양 프런티어밸리6차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더 자세한 내용 확인은 직접 입지도 보시면서 확인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