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산업센터

청라 에이스 하이테크시티

by 다니엘5675 2020. 6. 27.

청라 에이스 하이테크시티


안녕하세요, 오늘은 높은 층고를 통해 더욱 차별화를 두고 있는 청라 에이스 하이테크시티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지식산업센터의 모든 최대 강점을 갖추고 있는 청라 에이스 하이테크시티 같은 경우에는 입지적 조건에 대한 장점과 함께 실입주 및 투자 쪽으로도 모두 장점을 가지고 있는 지식산업센터라는 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식산업센터 중에서도 최대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청라 에이스 하이테크시티 같은 경우에는 청라국제도시 내 위치한 지식산업센터로써, 연면적 32,200평을 자랑하는 지식산업센터입니다. 

지식산업센터 524실과 기숙사 243실 그리고 근린생활시설 32실로 구성되어 있어 생활편의시설에 대한 확보는 물론 주변 조망권까지 우수한 지식산업센터라는 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수한 프리미엄 가치를 보유하고 있는 청라 에이스 하이테크시티 살펴보게 되면 우선적으로 인천경제자유구역 중 하나인 청라국제도시 내에 위치해 있어 입지 장점도 큽니다.

청라국제도시 같은 경우에는 송도 그리고 영종도 국제도시 가장 중심부에 위치한 곳으로써 다양한 개발호재 사항은 물론 서울 접근성이 빠르다는 점에서 가장 관심 받고 있는 국제도시이기도 합니다.





쾌적한 업무 환경을 자랑하고 있는 청라 에이스 하이테크시티 주변으로는 중앙호수공원과 함께 친환경 CITY의 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청라국제도시에서는 가장 처음으로 분양을 시작하는 지식산업센터라는 점에서 희소가치에 대한 장점까지 살펴볼 수 있죠.





현재 부동산 규제 사항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부동산 시장에 있어서도 변화된 모습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아파트나 상가 또는 오피스텔 같은 경우에는 선분양으로 진행이 되고 있지만 지식산업센터는 후분양에서 선분양으로 옮겨오는 추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만큼 규제 사항에 적용되지 않는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대출비율 역시 다른 부동산 형태와 다르게 70~100% 대출 비율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그만큼 노후를 준비할 수 있는 대표적인 부동산 상품이라는 점도 특징입니다.






다양한 개발호재 사항들을 가지고 있는 동시에 지하철 사업이 진행 중에 있어 초역세권의 장점 역시 살펴볼 수 있다는 것도 바로 청라 에이스 하이테크시티의 큰 미래 가치인데요.

현재 청라국제도시 내에서는 도시개발산업이 진행 중에 있기 때문에 준공 일자에 우수한 생활 편의시설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도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희소가치에 맞는 풍부한 배후수요와 함께 주변으로 인천국제공항 그리고 인천항으로 관광객 유치를 기대할 수 있는 산업단지라는 점에서 현재 가지고 있는 프리미엄 가치 높게 평가받고 있는 청라 에이스 하이테크시티!

자세하게 안내 받아 보시고 해당 입지도 둘러 보시기 바랍니다.




청라 에이스 하이테크시티


댓글